사명 선언서

선언문

결의: 20세기 초, 적대적인 초현실적 현상과 초과학 그리고 초시간적 독립체 출현의 빈발은 인류의 생존에 있어 명백하게 존재하는 위협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결의: 세계 2차 대전의 발발로 인한 국수주의와 국제적 투쟁 때문에 단 하나의 국가가 초자연적인 위협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고는 생각하기 힘듭니다.

결의: 초자연적인 위협이라 하는 것들에 대한 대응의 필요성은 가장 중요한 부분에 속하며 필연적으로 국가적, 민족적, 혹은 문화적인 사리 추구에 대한 그 어떤 염려라도 대체해야 할 도리밖에 없습니다.

그러므로: 저희 서명인은, 그 정체를 밝히고 무효화하고 또 초자연적 위협이라 일컬어지는 것들을 모으는 데에 헌신하는 국제적 조직의 형성을 인가하며, 모든 국가의, 국제적인, 그리고 그 외의 물질적인 관심을 대체하는 이러한 사안에 최고의 권한을 부여합니다.

추가 결의사항으로서: 세계 오컬트 연합은 독립성을 갖고 국제 연합의 후원을 받습니다, 뜻인즉 단체는 필요한 어떤 자원일지라도 제공받고, 불가사의를 상대로 투쟁하여 현재 세계에 평화(혹은, 평화가 불가능하다면 보장된 승리)를 유지하기 위한 그 어떤 필요한 수단이라도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이 부여됩니다.

서명,

<서명 편집됨: GOC 상급 사령부의 명으로 Q 등급 기밀로 지정>


임무의 다섯 요소

첫번째 임무: 생존

세계 오컬트 연합은 초현실적, 초과학적 그리고 초시간적인 모든 위협으로부터 인류의 생존을 유지하는 것이 그들에게 있어 다른 모든 것들을 대신하는 가장 중요한 임무입니다.

두번째 임무: 은폐

초위협 개체로 인해 항상 존재하는 위험의 지식은 엄청난 공황 상태와 인구 중 다수의 사상자가 속출하는 결과를 낳는다고 밝혀진 바, 세계 오컬트 연합은 초위협 개체라 불리는 존재를 일반 대중에게 은폐해야 합니다.

세번째 임무: 보호

비록 소모품을 숙고한대도 만일 첫번째 임무를 지향하는 데에 필요하다면, 인류 개인(GOC 정보원을 포함한)은 언제든 보호받아야 하며 부수적 피해는 최소한으로 유지하십시오.

네번째 임무: 파괴

초위협 개체는 그 자체가 인류의 생존을 극히 혐오하며, 초위협이라 불리는 것들의 격리 및 보관으로 나타나는 필요 이상의 위험 요인은 부적절합니다. 가능하다면 초위협 개체들은 완전히 파괴되어야 합니다.

다섯번째 임무: 훈련

세계 오컬트 연합은 초위협 개체에 관한 지식의 기반을 확장하기 위해 다른 네 가지 임무를 무위로 돌리는 상황을 제외한 모든 노력을 동원합니다.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에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다음의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Creative Commons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Alike 3.0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