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C 회원 단체

세계 오컬트 연합은 108개의 회원 단체로 이루어져 있으며, 그 범위는 오컬트 집단에서부터 유엔 소위원회까지 걸칩니다. 이하의 목록이 몇 가지 예시입니다.

바이에른 일루미나티 조직

통합 마법학 연구 국제교류센터

런던에 본부가 있고, 성스러운 황금 새벽단의 일부 회원에 의해 설립된 이 단체는 1913년에 J.S 칼버에 의한 통합 마법학 이론이 개발된 후에 새로 이름지어졌습니다. 통합 마법학의 연구를 장려하는 (마술과 주술의 과학적인 연구) 이 센터는 현재 현대 세계에서 가장 커다란 마법 교육기관으로, 일본, 미국, 남아프리카, 인도를 포함한 GOC 회원국에 캠퍼스가 있습니다. 통합 마법학 출신은 세계 오컬트 연합의 오컬티스트와 마법사 대다수를 구성하며 GOC의 초과학 연구의 추진력을 나타냅니다.

프리메이슨 형제 집단

물리 분과

성스러운 성당 기사단, 재결성

원래 1119년에 "그리스도와 솔로몬 성전의 가난한 기사들" 이라 하여 만들어진 성당 기사단은 본래 신성한 땅으로 가는 순례자의 보호를 위한 수도자 조직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서부 크리스트교의 첫 군 조직 중 하나인 기사단은 십자군 전쟁 중 강력한 기병을 제공받았고, 신성한 유물을 다량으로 되찾아왔습니다. 1307년 11월 22일의 교황 칙령에 의하여, 단체는 쇠퇴해 그 일원들은 박해받고, 심하게 고통받고, 살해되었습니다. 1312년 단체는 결국 클레멘트 교황에 의한 Vox in excelso 칙령으로 해체되었습니다. 그러나, 몇몇 핵심 구성원은 조직에서 가장 성스러운 초자연적 유물과 함께 몸을 감췄습니다.

세계 2차 대전이 발발한 1939년에, "유대인 문제의 마지막 해결책"을 강구하기 위한 아흐네르베의 계획을 깨닫게 될 때까지 성당 기사단은 은둔했습니다. 이들은 세계 오컬트 연합의 설립자 중 하나였고, 국제적인 군사 행동으로 Obscurakorps의 마법사와 오컬티스트에 맞서 협력하자고 최초로 제안했습니다.

이제 성당 기사단은 주로 사제와 성직자 집단으로 존재하며 이들의 군사 의무는 주로 물리 분과를 대신합니다. 성당 기사단의 일원이라고 확인된 물리 분과의 일원들은 그들의 제복 한 부분에 성당 기사단 배지(흑백 바탕 위에 붉은색으로 교차된)를 착용하는 것이 승인됩니다.

The World Parahealth Organization

+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에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다음의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Creative Commons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Alike 3.0 License